커넥티드 스토어 by 발란

발란 여의도 IFC몰 1호점, 어떤 스토어일까요?

기대하세요

Connected Retail Platform Provider

커넥티드 스토어 by 발란은 발란의 커넥티드 리테일 사업그룹이 전개하는 오프라인 스토어 솔루션입니다.

커넥티드 스토어 by 발란은 발란의 커넥티드 리테일 사업그룹이 전개하는 오프라인 스토어입니다.

사용 및 구매 편의성등 온라인 쇼핑의 강점을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발란 커넥티드 스토어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고객여정 전 과정에서 끊어짐이 없는 구매 경험 제공과 구매 소요기간 단축을 중심으로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커넥티드 리테일 사업그룹은Connected Retail Platform Provider 로서 미션을 가지고 차별화되고 새로운 IT 기반의 CR 고객 서비스와 데이터 기반 Retail 분석 및 추천을 제공합니다.

그 첫 시작으로 발란 커넥티드 리테일의 스마트 미러와 스토어 매니지먼트를 2022년 7월 여의도 IFC 1호점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1호점에 이어 지속적으로 생성되고 축적되는 데이터를 분석, 활용하여 커넥티드 리테일 서비스의 기능이 더 추가되고 고도화될 것입니다. 발란 커넥티드 리테일 그룹은 각각의 리테일 스토어의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서비스 플랫폼 설계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스마트미러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스마트 미러를 통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피팅룸 이용 및 고객의 구매의사결정을 지원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상품을 추천합니다. 피팅 이용시의 편의성 지원을 시작으로 이어 구매의사 결정 지원 기능과 맞춤 추천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QR 기반의 스토어 매니지먼트

현재 상황을 인지하여 필요한 기능을 선제적으로 제공하는 Context Aware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복잡한 인터페이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No-Interface를 지향합니다.  스토어 직원 모바일에서 QR로 제품상세보기, 픽업리스트 확인, 패키징 오더 확인, 물품인도 고객정보확인, 근태관리, 피팅룸 예약 확인등 스토어의 원활한 운영지원이 가능합니다. 향후 실시간 고객 데이타의 액세스해 고객의 몰입 경험 제고할 것입니다.

발란(BALAAN)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17 9층
E: yeoyong.yoon@balaan.co.kr
T: +82.2.6254.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