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인수는 마크로밀엠브레인의 대표이사입니다.
1998년에 우리나라 온라인리서치 시장을 처음 개척한 마크로밀엠브레인은 180만명의 패널을 보유한 국내 리서치 산업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퍼스트 무버입니다. 마크로밀엠브레인은 국내 리서치 업계 최초 코스닥에 상장한 기업으로, 오랫동안 구축해온 ‘딥데이터(Deep Data)’ 및 AI 활용 조사 개발 및 해외 진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마크로밀엠브레인은 종합리서치 기업인 동시에 데이터 테크 기업, 즉 리서치 솔루션 기업이기도 합니다.
마크로밀엠브레인은 이제 기업들이 리서치를 통해 데이터에 접근하는 방식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상시적인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신속한 의사결정을 도모하고 있다고 강조합니다.
마크로밀엠브레인은 성공적인 리서치를 위해 ‘패널’, ‘Deep Data’, ‘연구원들과 트렌드 전문가의 노하우’, ‘리서치 솔루션’의 측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과거엔 기업들에게 ‘회사 밖의 데이터’는 불투명한 미지의 영역이었고, 늘 감(感)과 경험이 좌우하던 불모지였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발전은 의사결정에서 불투명성이란 마지막 리스크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마크로밀엠브레인은 현재 180만 명이 넘는 국내 최대의 패널은 물론 철저한 패널 관리를 통한 높은 응답률, 응답 신뢰도 및 성실성 확보를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자동화 솔루션으로 정확성과 신속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인수 대표는 넥스트커머스 Day2에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