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이제 ‘경쟁력’을 갖추셨나요?
팬데믹 기간 동안 라이브커머스는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이제 소비자들은 일상으로 돌아오고 있지만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다른 방식으로 움직여 봐야 할 때
많은 기업들이 라이브커머스를 지속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 염려합니다.
라이브커머스가 일상적 채널이 되면서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지금, 기업들은 이제 다른 방식으로 움직여봐야 한다는 데에 동의하고 있습니다. 이 채널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선택지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 두 잠재적 파트너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넥스트커머스2022 전시에는 기업들이 라이브커머스 경쟁력을 갖추도록 도울 수 있는 2개의 테크기업이 참여합니다.
모비두 ‘소스(Sauce)’
모비두는 라이브커머스 B2B 솔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확보한 테크기업입니다. 매월 2,500만 이상의 라이브커머스 시청수, 120만 이상의 상품 클릭수가 넘는 데이터가 축적되면서 모비두는 기업들이 라이브커머스 진행시 겪게 되는 갈증과 실질적인 문제들을 파악해 빠르게 해결해 왔습니다.
더 나아가서 데이터기반의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서비스 ‘소스애드’를 출시하여 솔루션부터 컨텐츠 제작, 마케팅서비스까지 라이브커머스 원스탑서비스로 기업의 구매전환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때로 가장 큰 답은 데이터에 있습니다. 넥스트커머스 DAY1 프리젠테이션 세번째 세션(오후 1:30 우곡회의장)에서 모비두가 그간 축적한 한국의 라이브커머스 데이터가 어떤 기회를 보여주고 있는지 들어보세요.
버즈빌(Buzzvil)의 라이브 특화 솔루션
버즈빌은 리워드형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잘 알려진 기업입니다. 버즈빌의 기술은 기업들이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면서 더 많은 고객참여를 이끌 수 있도록 돕습니다.
버즈빌은 기업들이 채널별로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원하는 고객행동을 유도하려면 어떤 캠페인을 진행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버즈빌은 라이브커머스 특화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버즈빌은 라이브커머스에서도 리워드광고가 최대 5배 이상의 CTR로 폭발적 모객을 보장한다고 이야기합니다.
넥스트커머스 Day2 프리젠테이션 세번째 세션(오후 1:30 우곡회의장)에서 버즈빌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